PDP는 이전 상태의 조건에 의해 다음 상태가 결정되는 기억 기능(Memory function)이 존재한다. AC형의 경우 유전체 위에 형성이 되는 벽 전하에 의해서 메모리 구동이 가능하며, DC형의 경우 펄스 메모리 방식에 의한 메모리 구동이 가능하다. 기억 기능은 대형디스플레이의 구동에 필수적인 기능이며, 이러
기술개발 경쟁이 치열한 고도화 기술로서 향후 3차원 입체 TV를 비롯하여 정보통신, 방송, 의료,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등과 같은 기존의 모든 산업제품 개발에 응용되는 핵심 기술로 자리매김을 할 전망이다. 차세대 영상매체, 방송, 통신, 게임, 의료 등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가진 3D 디스플레이에 관
시장을 필두로, 방송, 모바일, 온라인, 게임 영역에서 2D에서 3D로의 전환뿐만 아니라. 케이블, IPTV 등에서 새로운 3D산업 영역이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3D-TV는 실감 방송으로의 진화와 방송의 미래를 결정할 주요 기술인 3D를 통해 무성영화에서 유성영화로의 진화에 비견되며, 방송산업의 핵심 요인으
TV본연의 특성을 살려 편안하게 소파에 누워서도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소비자들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Quality/cost/delivery
Quality: 삼성전자는 세계 디스플레이시장에서 프리미엄 부문 공략을 위해 신형
시장을 선도하고 있어 TV시장에서는 안경식 Shutter Glasses방식이 주류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반면 모바일기기는 이동성측면에서 무안경이 필수적이며, 현재 Lenticular Lens방식과 Switchable Barrier방식 등이 연구되어 적용되고 있다.
<그림 13 - 3D디스플레이기술개발 방향>
5. 3D 콘텐츠 현황
2008년을 시
스카이라이프와 전략적 제휴 - 기술 개발과 마케팅 협력 추진 ‘3D TV와 3D 컨텐츠 시너지’
향후 3D TV 및 3D 방송 관련 제품 및 기술 표준화, 3D 콘텐츠 제작 및 해외시장 보급, 3D TV와 3D 방송 복합상품 판매
NCAA(미국대학스포츠협회) 농구 토너먼트에서 3D TV를 앞세운 스포츠 마케팅을 실시
'200
시장에 군림했다.
초창기 PCS는 011의 휴대전화에 비해 서비스 지역에 대한 제한이 많아 불평이 많았지만 016과 019로 정리되면서 011 못지않은 서비스로 지금에 와 있다.
휴대전화의 본격적인 대중화를 연 96년에서 10년간의 휴대전화 단말기의 역사도 볼거리다.
초창기 휴대전화는 삼성전자, LG전자 외에
Ⅰ. 서론
19세기를 인쇄 매체의 시대라 한다면, 20세기는 영상의 시대라 칭할 수 있다. 영상의 시대에서 가장 대중적인 매체가 바로 텔레비전이라는 사실은 다시 강조할 필요도 없다. 텔레비전은 국가를 초월하고 계급을 초월한 매체로 자리 잡게 되었다. 또한 현대 사회에서 텔레비전은 이미 일상생
1. 들어가며 : 디지털 혁명과 IT839, 디지털 방송 서비스 시대의 개막
(1) 디지털 혁명의 가속화
디지털기술이란, 문자, 영상, 음성을 0과 1의 이진법의 값으로 변환하여 정보를 인식, 저장,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말한다. 디지털기술은 20세기 후반의 컴퓨터, 반도체, 통신 등 신기술 발전의 기반
①다양한 행사의 스폰서
XCANVAS는 부산국제영화제(PIFF), LG트윈스‘XCANVAS 홈런존’등 국내외 문화, 스포츠행사의 스폰서로서 XCANVAS라는 브랜드를 대중에게 어필하는데 힘쓰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의 특징은 일반 티비광고와는 다르게 많은 고객이 몰려있는 행사현장에 브랜드 네임을 장시간 노출시킨